![](http://i1.daumcdn.net/thumb/C148x148.fwebp.q85/?fname=https://blog.kakaocdn.net/dn/rCKVK/btsLiiBQmf6/MIyoVfxpbjVJEVlDlGNqh1/img.webp)
1. 직접 반응 광고 (Direct Response Advertising)직접 반응 광고는 소비자에게 즉각적인 반응을 유도하는 광고입니다. 즉, 광고를 본 소비자가 바로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광고 유형입니다. 대표적인 예로 TV 광고나 온라인 배너 광고 등이 있습니다. 이 광고들은 보통 전화번호, 웹사이트 링크 또는 QR 코드 등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즉시 반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.주요 특징: 소비자가 광고를 본 직후 바로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광고입니다.목표: 즉각적인 반응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며, 구매, 상담, 정보 요청 등 구체적인 결과를 유도합니다.예시: TVCF(TV 광고)나 전화, 이메일을 통한 직접적인 주문 유도 광고.2. 간접 반응 광고 (Indirect Response Ad..
경제 이야기
2025. 2. 12. 03:11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영국 여행
- 금융 상품
- 부가가치세
- 여행 팁
- 여행 계획
- 부동산 시장
- 영국 비자
- 위조 방지
- 현금영수증
- 여행 준비
- 유통기한
- 프랑스 여행
- 부동산
- 부동산 거래
- 환경 보호
- 스위스 여행
- 소비기한
- 스페인 여행
- 유럽 여행
- 유럽 여행 팁
- 금융위기
- 세금 환급
- 식품 안전
- 이탈리아 여행
- 경제
- 금리 인상
- 런던 여행
- 경제 성장
- 기차 여행
- 연말정산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글 보관함
반응형